2024.11.11 (월)

검색창 열기

서울·경기

(사)대한민국명장회, 성북구 정릉 지역 이웃 위해 사랑의 쌀 5백만 원 상당 기부

(사)대한민국명장회, 정릉1·2·3·4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4kg 260포 기부

 

불탑뉴스신문사 차복원 기자 | 서울 성북구 정릉2동주민센터 앞에서 지난 16일 (사)대한민국명장회(회장 서완석)가 주최하는 ‘2024년 찾지 못한 곳에 희망의 손길을 전하는 사랑의 쌀 전달식’이 열렸다. 이날 5백만 원 상당의 백미 1,040kg이 정릉 지역 이웃들을 위해 기부됐다.

 

(사)대한민국명장회는 숙련 기술 장려사업은 물론 글로벌 숙련기술·지식과 장인정신을 전수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명장들이 소속된 단체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쌀 기부와 김장 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사)대한민국명장회 회장 서완석은 “이번 기부가 정릉동 저소득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의 활동으로 나눔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나누어 주신 대한민국명장회에 감사드리며,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주변에 소외된 분들이 없도록 후원 물품을 잘 전달하겠다”라며 감사장과 함께 마음 깊은 감사를 전했다.

 

기부된 백미는 정릉1·2·3·4동 주민센터를 통해 정릉지역 어려운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