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30 (화)

검색창 열기

사회

양평군, 궂은 날씨 속 350대 차량 무료 점검 행사 성황리 마쳐

 

불탑뉴스신문사 차복원 기자 | 양평군은 지난 28일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양평군지회와 함께 양평읍 물맑은종합운동장 주차장과 용문면사무소 주차장에서 ‘2025년 자동차 무료 점검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차량 안전사고 예방과 정비 의식 향상을 위해 매년 시행되고 있으며, 올해도 양평군이 지원해 지역 주민들에게 안전한 운행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양평읍에서 250대, 용문면에서 100대 등 총 350대의 차량이 참여해 주민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확인할 수 있었다.

 

군은 이번 무료 점검에서 엔진오일, 브레이크 상태, 전조등 및 배터리, 타이어 마모 상태 등 기본적인 차량 안전 점검을 실시했으며, 와이퍼, 워셔액,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품은 현장에서 무상 교체해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추석을 앞두고 귀경길에 나서는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 악천후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 안전을 위한 다양한 교통안전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군은 앞으로도 교통안전과 주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책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