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탑뉴스신문사 한기석 기자 | 고성군친환경농업협회(회장 이명주)는 3월 14일 고성군 친환경농업연구소 강당에서 ‘고성군친환경농업협회 제17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이상근 고성군수, 도의원, 고성농협군지부장, 경남친환경농업협회장, 14개 읍면 친환경농업협회 회원 등 70여 명이 참석했으며, 주요내용은 2024년도 결산보고, 2025년도 사업 추진현안 심의, 2025년 협회 운영과 발전에 기여한 회원 등 감사패 수여, 고성군친환경농업협회 활성화를 위한 토의로 진행됐다.
이명주 회장은 “우리 친환경농업인들은 안전한 먹거리 생산과 농업·환경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격려와 응원을 바탕으로 친환경농업 면적을 더욱 더 확대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고성군 친환경농업협회는 사람중심의 지속가능한 친환경농업육성을 위해서 440여 명의 회원들이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는 단체다.
이상근 군수는 “친환경농업인은 우리 가족과 이웃의 건강을 지키고, 나아가 환경을 지키는 농업인들이다”라며, “농업의 환경보전기능을 증대시키기 위해 앞장서고 있는 고성군 친환경농업협회 이명주 회장님과 회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친환경농업 육성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