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7 (일)

검색창 열기

남부경남

고성사랑포럼 창립총회 개최

고향발전을 위한 새로운 첫걸음!

 

불탑뉴스신문사 한기석 기자 | 고성사랑포럼은 3월 8일 노벨컨트리클럽 특별홀에서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근 고성군수와 최칠관 고성사랑포럼 회장 등 20여 명이 참석하여 고성군의 발전을 도모하고 정담을 나누는 교류의 장이 됐다.

 

개회선언, 국민의례, 회원소개와 함께 최칠관 회장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이상근 군수님, 박기태, 전영옥 부회장님의 축사로 창립을 축하하는 말씀이 이어졌다.

 

최칠관 고성사랑포럼 회장은 “그동안 회원들의 지원과 관심 덕분으로 창립총회를 추진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라며, “고성인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고성군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각지에서 삶의 기반을 잡으시고 사회 각 분야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면서도 고향 고성을 잊지 않고 지속적이고 열정적으로 보여주시는 고향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린다”라며, “고성 발전의 원동력인 회원들의 변함없는 지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고성사랑포럼은 우리 지역 출신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고성의 미래를 걱정하고 내 고향 발전을 도모하면서 회원 상호간 화합을 통한 동반 성장과 성공한 사람들의 발자취를 남기기 위한 모임으로, 아이들의 미래와 고성의 발전을 위해 밑거름이 되고자 한다.